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베터 댄 섹스 (Better Than Sex)

175331_bette[F230,330].jpg
개봉일자
2003-05-23
제작국가
호주
장르
멜로/로맨스, 코미디
상영타입
필름
상영시간
84분 0초
관람등급
18세관람가
스틸컷
  • 093709_sc237[S617,504-].jpg
시놉시스
쿨~하게 시작된 원나잇스탠드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딱 요즘 여자와 바로 요즘 남자가 만났다!
복잡한 관계라면 질색이고 결혼이라면 콧방귀도 안 뀌지만 부담 없는 원나잇스탠드라면 얼씨구나 하는 딱 요즘 여자 씬(Cin)과 바로 요즘 남자 조쉬(Josh). 파티에서 만나 서로에게 입맛 당겨 하던 두 사람에게 3일 후면 영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조쉬의 상황은 호재 중의 쾌재. 그래서 그들은 만난 지 두 시간 만에 다- 해버린다, 쿨-하게!

모든 법칙에는 예외가 있다!
하룻밤만 관계하고 미련없이 헤어지는 것이 원나잇스탠드의 철칙. 하지만 착착 잘 맞는 섹시 호흡으로 짜릿한 원나잇스탠드를 보낸 후, 두 사람 모두 아쉬운 마음 굴뚝같다. 솔직당당한 그녀와 위트 넘치는 그, 생각할수록 상대방은 섹시하고 괜찮은 구석 투성이! 모든 법칙에는 예외가 있다. 결국 망설임 없이 두 사람 연장전 선언!

3박4일 연달아 터지는 재치만점의 섹시 해프닝!
연장전 3박4일 동안 그들의 침대 속은 들썩들썩 점점 더 시끄러워져 가고 재치만점의 섹시 해프닝들이 경쾌하고 유쾌하게 연달아 터지는데...섹스에 열중해 있는 바로 그 순간에도 엉뚱하고 삐딱한 곳을 향하고 있는 두 사람의 속마음. 섹스 중에도 멈추지 않는 엉뚱한 상상들을 통하여 그들의 속마음이 경쾌하고 재치있게 드러난다. 남자는 도저히 알 수 없는 여자의 속마음, 여자는 도저히 알 수 없는 남자의 속마음.

쿨-하게 시작된 원나잇스탠드가 흔들리기 시작한다!
티격태격 아웅다웅하며 서로의 속마음까지 벗겨보려는 두 사람, 사흘밤 사흘낮 동안 오해와 질투와 분노의 폭풍을 겪은 후 조쉬가 영국으로 떠나갈 시간이 다가오자 점점 더 감정의 혼란함을 느끼기 시작한다. 질질 끄는 이별이라면 딱 질색인 두 사람, 겉으론 마음 속에 아무런 동요도 없는 듯 태연한 척 프로답게 헤어지려 하지만... 이제까지 쿨-하기만 했던 그들의 원나잇스탠드가 흔들리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