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를 좋아하세요? 미소년연쇄살인사건으로 공포에 빠진 도시. 그러나 열 번째 피해자가 나오도록 사건은 미결상태다. 한편, 고교생 태식은 고기 먹기를 강요하는 아버지와 싸우고 집을 나온다. 공포 옴니버스 <환상극장>에 수록된 단편으로, 이현우가 주인공 ‘태식’ 역으로 출연한다.
9월이 지나면 공모전 설계도 제출을 하루 앞두고 선영의 설계도가 사라진다. 선영은 지연을 의심하고, 승조는 지연을 감싸준다. <재난영화>로 제6회 대단한 단편영화제에서 ‘대단한 배우상’ 특별언급을 받기도 했던 임지연의 주연작. 임지연이 송승헌과 함께 주연으로 활약한 김대우 감독의 <인간중독>은 상반기 개봉예정이다.
지난여름, 갑자기 무턱대고 다가오는 학생 상우와 이 소년을 계속해서 밀어내려는 선생 경훈. 경훈은 자신의 숨겨진 욕망을 집요하게 건드리고 있는 상우의 유혹을 견뎌낼 수 있을까?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의 ‘최상남’ 한주완이 학생 ‘상우’ 역으로 출연한 이송희일 감독의 단편.
미라의 의지 키스 한 번 못 해본 미라에게 하우스 메이트 영주가 마지막 소개팅을 제안하고, 영주는 미라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가 성적매력, 일명 ‘색기’가 없어서라고 충고한다. <1999, 면회>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안재홍은 2014년 <족구왕>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