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수인(클라라)이 운영하는 가구공방을 찾은 일본인 사진작가 료헤이(오타니 료헤이). 그런데 공방 주변을 맴도는 사람들의 등장으로 료헤이는 왠지 모를 수상함을 느낀다. 아무리 봐도 이곳에 있는 수인이 위험하다."
**배드버그 "고작가는 배드버그라는 만화를 그리는 만화가이다. 그는 자신의 만화 속 세상에 깊이 빠져 실제 만화 속의 악당 모델인 보스를 죽이려고 한다. 고작가를 마음에 둔 유기자는 그런 고작가를 말리려다가 사건에 본의 아니게 말려들게 되는데…"
**마리오네트 그 아이가 언제부터 우리 동네에 살게되었는지 잘 기억나지 않지만 무서운 아버지가 있었던 걸로 기억한다. 그리고 아이만 있으면 마음껏 오락을 할 수 있었다. 그게 어떻게 가능했었는지 이유는 중요하지 않았다. 그 단시에 난 오락실에 미쳐있었기 때문이다.
**더파이트 어느 파업현장, 파업노동자들을 잔혹하게 진압하는 용역깡패들. 그중, 우두머리 격인 광용은 진압이 막바지에 이르자, 마무리를 부하들에게 맡기고 담배를 태우러 빈 사무실 안으로 들어간다. 달콤한 휴식을 취하려던 찰나, 광용은 다리에 부상을 당한 파업노동자 희태와 마주치게 되고, 말썽 피우지 말고 나가자며 희태를 회유한다. 하지만, 희태는 제안을 거부하고 불편한 다리를 이끌고 광용에게 돌진한다. 되돌릴 수 없는 둘의 처절한 혈투가 시작되고, 둘은 어떤 불편한 감정에 서서히 변해가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