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심 동물의 세계에서 그럭저럭 적응하며 살아가던 원숭이 악심은 우연히 사람의 영혼이 떠도는 악령의 숲에 들어간다. 원숭이들의 영혼을 갉아먹고 육체를 썩게 한다는 악령의 숲에서 춘자라는 소녀의 영혼이 악심의 몸에 들어온다. 춘자의 기억을 따라가던 악심에게 균열이 일어나고 그 균열은 악심을 돌이킬 수 없는 길로 몰아낸다.
**거침없이 죽여라! 맥블라스터 금방이라도 종말이 올 것 같은 머나먼 미래의 어느 날. 황량한 사막에서 현상금 사냥꾼 맥블라스터는 일명 ‘도살자’ 링고 맥 맨이라고 불리는 여자 살인마의 현상금 포스터를 발견한다. 자신의 명예를 위해 링고를 쫓기로 한 그는 마침내 매춘굴 뒷마당에서 그녀와 마주치지만 상황은 최악으로 전개된다. 거침없는 무법자 맥블라스터의 폭주를 즐겨라!
**팡이요괴 원기는 더러운 집 안에서 하루하루를 보낸다. 몸이 아픈 원기의 어머니는 자신의 건강보다 아들을 더 걱정하지만 방 밖으로 나와 더럽혀진 집을 정리할 수 조차 없다. 어느 날 꿈 속 정체불명의 여인이 원기의 집에 나타나면서 그의 집에 생기가 돌고 어머니의 건강과 가족들의 웃음을 되찾는다. 하지만 원기의 집은 점점 습기와 곰팡이로 뒤덮이고 빛을 잃게 되는데…
**래빗 105 오늘도 애나는 아버지의 돈으로 쓸데없는 물건들을 잔뜩 쇼핑을 한다. 쇼핑몰이 문을 닫기 몇 분 전 애나는 주차비를 지불하고 차를 주차해 둔 ‘래빗 105’ 구역으로 간다. 그런데 그녀의 차가 없다! 차가 사라져 당황한 그녀, 그런데 이도 모자라 누군가가 자신을 쫓고 있다는 느낌을 받기 시작한다. 어두운 주차장에서 벌어지는 긴장감 연속의 서스펜스.
**그림자연극 타이페이에 사는 부끄러움 많은 청년 시야오 쇼우는 여기저기를 옮겨 다니며 그림자 연극을 하며 살아간다. 그는 어느 날 아름답고 매력적인 앤을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그녀에게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기도 전에 그는 끔찍한 사고를 당하고 그 이후 그의 모습은 변화하기 시작한다. 순진한 청년의 한 여자를 향한 다크 러브 스토리.
**자매들의 시간 12살, 10살 된 두 자매가 있다. 부모로부터 버려지고 난 후 이복오빠에 의해 방에 감금된 두 자매. 소녀들은 행복했던 옛 기억을 되새기고 환상에 빠지기를 반복하며 참혹한 현실을 이겨낸다. 실화를 바탕으로 하여 더욱 묵직하게 다가오는 어린 자매의 참혹한 생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