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부문 1위 박스오피스 총 관객 수 실시간 예매율 공지사항

KOBIS -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전체 메뉴 보기

메뉴

메뉴 펼쳐보기

깨물고 싶은 (Kissable lips)

(깨)포스터_영화판_최종 (1).jpg
개봉일자
해당정보없음
제작국가
한국
장르
멜로/로맨스
상영타입
상영시간
86분 0초
관람등급
해당정보없음
감독/출연.
감독
양경희
출연
문지후
스틸컷
해당정보없음
시놉시스
10년 전, 사랑하는 사람을 물어 죽이고 서서히 소멸의 길을 걷고 있는 뱀파이어 준호. 그는 10년 전 그때부터 차라리 인간이 되어 평범하게 죽어가기를 소망해온다. 뱀파이어가 인간이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순혈의 피를 마시는 것.
평범한 인간이 되기를 소망하며 순혈의 피를 찾아 헤매던 어느 날, 준호 앞에 드디어 순혈의 피를 가진 민현이 나타난다. 그러나 순혈의 피가 효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민현이 준호를 사랑해야만 한다.
인간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니... 막막하지만 평범한 인간이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준호는 민현에게 다가간다. 그러나 아무것도 모르고 해맑게 웃는 민현에게서 복잡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준호는 민현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이미 소중해져 버린 민현을 위해 인간이 되기를 포기한다.
하지만 준호를 포기할 수 없던 친구 미란은 또 다른 뱀파이어 해수에게 도움을 청한다. 10년 전 준호의 트라우마를 모두 알고 있는 사람이자 오랜 시간 준호를 짝사랑해 온 해수. 그의 등장으로 준호는 불길함을 느낀다. 그리고 그런 준호의 예상처럼 해수는 민현의 존재를 알아채고 민현을 위협하는데...
민현의 피를 취해 인간으로서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것과, 이미 좋아져 버린 민현을 지키고 스스로 소멸되는 것. 준호는 과연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까?